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<미스트롯콘서트>천안 콘서트 후기♡홍자퀸♡ ??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6. 05:03

    엄마와 내가 두달동안 기다렸어..미스트로트 콘서트♡


    >


    드디어 그 날이 왔어요!!콘서트 장소는 집에서 버스로 하나 0분 거리이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기 싫었어요~ ^^


    >


    날씨도 좋고 11시 반쯤 지나고 여유를 가지고 갔어요~


    >


    엄마와 저는 홍자씨의 팬이라서 관련 부속품도 구입했고, 공식 팬클럽 회원들과 이야기도 조금 나쁘지 않았습니다.


    >


    근처의 카페에서 있어서 첫시부터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!!


    >


    의견보다 무대와 좌석이 꽉 차서 앵무새는 둘째 줄, 저는 셋째 줄로 예약을 했습니다.


    >


    불이 들어오는 마이크도 샀는데 조명(?) 역할도 하죠. ^^;;


    >


    아내 sound에 오프닝해서 혼자씨가 권유해서 나왔을 때 동영상을 촬영했어요. 영상을 계속 촬영하면 안 되니까 다음에는 환호와 박수, 응원을 열심히 했습니다


    중간에 MC 딩동 씨가 엄마의 흥을 느꼈는지... 잠깐 인터뷰도 하고 춤도 췄어요. 떨리다


    >


    덕분에 큰 화면에 가득하게 나왔던 거 두 사람의 사인이 있는 실수 트로트 앨범을 선물 받았습니다 ~~


    >


    마지막은 하나가 되어 모두 즐길 시간을 주셨습니다.


    가끔 조금 남겼어요.


    >


    사실 이틀 전에 송가인 씨가 교통사건이 생겨서 인사를 하러 오셨는데 디스크가 좋지 않아서 복대를 하고 노래 한 곡 하고 안에 다시 인사를 드렸습니다. ᅮ


    >


    송 카인 씨의 팬들은 안타까워했어요 빨리 회복되어 12명 전원이 공연하는 콘서트를 바랐습니다. 그래도 모든 가수 분들이 열심히 해주셔서 감동적이었어요 ♡


    >


    홍자 형도 항상 응원할게요파이팅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